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요리사 꿈해몽 모음 - 요리사가 된 꿈, 쉐프 꿈해몽, 요리사를 본 꿈
    꿈해몽 2020. 9. 13. 22:12

    이것이야말로 장인!  요리사의 꿈은 창조성이 높아지는 전조입니다.  요리사의 꿈은, 「창조력」 「기술」등, 과연 장인으로서의 기질을 엿볼 수 있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몽에서 음식은 다양한 재료를 조리하는 것에서 창의력을 뜻합니다. 모양, 향기, 그리고 맛 등 오감 모두에게 호소하는 예술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 창조력을 구사하는 프로인 요리사는, 독특한 발상력이나 전문성이 강한 기술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훌륭한 솜씨를 가진 요리사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 자신에게도 그 요리사가 가진 훌륭한 감성의 일단이 깃들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요리사가 요리를 하는 꿈은?

    당신의 창의성이 자극되고 있는 전조입니다. 조리사가 솜씨를 발휘하여 요리를 만드는 꿈은 당신의 의욕이나 창의력이 비약하는 암시입니다. 그 요리의 솜씨가 훌륭하면 당신이 힘을 쏟는 어떤 분야에서도 풍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음식을 먹고 맛있다고 느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요리사가 만든 요리를 먹는 꿈은?

    그 동안 쌓아온 노력의 진가를 따져볼 때가 올 것 같습니다. 외형도 맛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결과라면, 당신이 얻는 결과도 양호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양쪽 모두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아직 제 몫을 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한 것을 의미합니다.

     

     

    요리사와 이야기하는 꿈은?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다시 보고자 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냅니다. 조리사와 즐겁게 대화하는 꿈은 당신이 가진 실력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조리사로부터 감탄할 만한 이야기나 기술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면, 당신이 한 단계 위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요리사에게 혼나는 꿈은?

    자신의 실력에 자신이 생기지 않는 심리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누군가와 자신을 비교하여 비관적이거나 자기평가가 현저하게 낮은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요리사로부터 꾸중을 들으면서도 뭔가 조언을 들었다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조금 남아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쨌든, 자기 평가가 낮은 당신을 격려하는 꿈이라고도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자신에 자신을 가지고 행동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요리사와 함께 일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떠한 형태로든 조리사와 함께 일하는 꿈은, 당신 자신도 조리사가 상징하는 창조성의 일단을 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리사가 당신의 일하는 모습을 평가하는 꿈이라면 지금까지보다 비약적으로 성장할 좋은 징조입니다. 반대로 조리사에게 꾸중을 듣거나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 않는 꿈은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만 동시에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향상심이 조용히 불타고 있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좀 더 자신 있게 행동합시다.

     

     

    요리사가 식칼을 가는 꿈은?

    머지않아 당신의 실력을 시험하는 것 같은 큰 시련이나 일이 날아드는 전조입니다. 식칼을 깨끗이 가는 꿈은 준비가 되어 드디어 일에 착수하려고 하는 투쟁심이 증가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 경우는 앞으로 다가올 어떤 일을 실수 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칼을 잘 갈지 못하는 울퉁불퉁 상태인 모습의 꿈은 실력을 잘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바빠 보이는 요리사의 꿈은?

    앞으로 당신의 창의력이 활발해질 것임을 암시합니다. 바쁘게 일하는 요리사는 창의성이 크게 자극되고 당신 자신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쁜 주방 안에서도 능숙하게 일을 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도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맹활약 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요리사가 다치는 꿈은?

    방심이 생겨 뜻하지 않은 부주의로 인한 실수를 저지를 조짐입니다. 요리사가 칼로 손가락을 베거나 발이 미끄러져 넘어지는 등의 꿈은 집중력이 저하되어 예상치 못한 사고를 초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어떤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억측뿐만 아니라 확실히 확인을 하고 준비를 진행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요리사가 여러 명 있는 것을 본 꿈은?

    많은 공부와 일을 안고 가벼운 노이로제 경향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가정 일, 일 등의 공사에 걸쳐 궁리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번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근차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문제들을 처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주방 안의 조리사가 부자연스럽게 많거나 인원이 인상에 남는 등의 경우에 한합니다.

     

     

    내가 조리사가 되는 꿈은?

    당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때가 올 것 같아요. 조리사가 된 당신이 열심히 일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활약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만든 요리를 먹은 인물이 「맛있다」라고 평가해 주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도 당신의 활약이 높은 평가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이 요리사가 되는 꿈은?

    실제로 그 인물에 대해 열등감이나 부러움을 느끼는 경우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인이 요리사로 등장하는 꿈은, 그 인물의 유연한 발상, 독특한 시점에 대해 동경이나 열등감 등의, 어떠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이 꿈은 실제로 아는 사람이 조리사인 경우에는 조금 의미가 다릅니다.

     

     

    요리사로 성공하는 꿈은?

    당신의 공적이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소속되어 있거나 운영하는 가게가 번창하는 꿈은 당신의 활약에 큰 주목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게의 면적이 넓어지거나 점포가 확대되는 꿈이라면 실제로 당신의 재운도 상승하는 좋은 조짐입니다.

     

     

    요리사를 그만두는 꿈은?

    어떤 기분으로 요리사를 그만두었는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만족한 마음으로 요리사를 그만두는 꿈은 하나의 단락으로 새로운 재시작을 시작하는 전조입니다. 꿈속에서는 어디까지나 단락을 의미하며, 다시 창조성을 발휘하는 새로운 스테이지에 서는 것도 충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불만족스러운 결과로 끝나는 꿈도, 일단 매듭이 지어져, 다른 무엇인가가 스타트하는 전조입니다. 비록 이번에는 생각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했을지 모르지만, 당신의 힘이 필요한 그 때까지 노력을 아끼지 마세요!

     

    #요리사꿈, #요리사꿈해몽,# 쉐프꿈, #쉐프꿈해몽, #요리사로 성공하는 꿈, #요리사가 다치는 꿈, #요리사가 요리하는 것을 본 꿈, #요리사와 이야기하는 꿈, #요리사에게 혼나는 꿈, #요리사와 일하는 꿈, #요리사가 된 꿈,#아는 사람이 요리사가 된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