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양말꿈해몽 모음 - 양말 신는 꿈, 구멍난 양말 꿈, 흰 양말 꿈
    꿈해몽 2020. 9. 12. 22:17

    양말의 꿈은 당신의 일상적인 행동을 지탱하는 밑바탕이 되는 심리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사생활보다 사회적인 면의 의미가 강하고 「밸런스 감각」 「판단력」등의 이성에 의하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걷는 꿈은 당신의 인생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하는 의미이며, 신발과 양말은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걷는 당신을 돕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인간의 다리는 건물에서 말하면 토대 부분에 위치하기 때문에 당신을 지탱하는 존재입니다. 그 발을 보호하는 양말은 당신의 사회적 지위를 상징합니다. 혹은, 당신을 평상시에 지지해 주는 사람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꿈에서 본 양말의 상태는 당신의 일운이나 대인운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다리는 해몽으로 섹시함을 상징하는 상징물이기도 합니다. 그 발을 감싸는 양말의 꿈은 연애나 섹스에 대한 암시가 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자극적인 디자인의 양말일수록 그런 경향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양말을 찾는 꿈은?

    양말을 찾는 꿈은 해몽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는 불안감의 표현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양말을 찾을 수 있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안심해도 괜찮습니다. 설령 지금, 좋지 않은 관계라고 하더라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고민과 불안감이 해결됩니다. 반대로 양말을 찾아도 찾을 수 없는 꿈이라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관계가 심각합니다. 문제 해결에는 아직 시간이 필요해요. 양말을 찾지 못해도, 일단 상대방의 마음을 존중한다면 관계는 지금보다 더 나아질 것입니다.

     

     

    양말을 잃어버리는 꿈은?

    양말을 잃어버리는 꿈을 꿀 경우, 연애 관계에서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애인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잃어버린 양말을 찾을 수 있다면, 문제도 해결하거나 회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세계에서 연애관계에서 어색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는 꿈의 경고입니다. 성의를 가지고 대응하세요.

     

     

     

    새 양말을 보는 꿈은?

    당신에게 앞으로 새로운 인맥이 생기는 사인입니다. 아주 새 양말은 기분 좋은 거지요. 그래서 앞으로 당신에게 다가올 인간 관계도 기분 좋은 것이 될 것입니다. 또, 이 꿈을 꿨다고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모르는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자」라고 하는 기분이 강하기 때문임에 틀림없습니다. 긍정적인 사람에게는 그에 부응하는 사람이 모이기 마련입니다. 그 마음을 가지고 계속해서, 멋진 친구를 만들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의 양말을 보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은 평소에 확실히 체크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의 양말 같은 것이 꿈에 나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건 당신에게 특별한 꿈입니다. 그건 이 꿈이 연애 성취의 암시가 있기 때문이죠. 짝사랑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으로부터 어느날 갑자기 고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잘 된다는 표시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자신을 연마해 주세요. 또한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도 이 꿈은 럭키드림입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낌새가 있어요.

     

     

    어린이용 양말을 꾸는 꿈은?

    어린이용 작은 양말의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현상에 만족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이상으로 하고 있는 것, 요구하고 있는 것과 현실 세계의 자신과의 갭에 위화감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요구하고 있던 일을 하지 못하거나, 희망하는 학교에 진학 하지 못하고 있는 등의 불만이 있는지도. 자신의 희망을 이루고 싶지만 이루지 못하는 것에 매일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양말이 작으면 작을수록 이상과 현실의 차이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긴 양말을 보는 꿈은?

    양말 꿈에서는 지금 그 사람의 연애 경향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긴 양말을 보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이 지금의 연애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연인은 있고, 오랜 교제인데 최근 아무래도 연인이 무정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인은 일이 바쁘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만날 기회가 줄어 버려 당신은 매우 외롭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너무 끈질기게 메일을 보내는 것도 폐를 끼칠까봐 참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럴 땐 메일이 아닌 당신의 글씨로 편지를 써서 보내보는게 좋습니다. 편지로는 메일로 전할 수 없는 감정을 전할 수 있는 법. 당신의 외로운 마음을 분명 알아줄거에요.

     

     

     

    흰색의 양말을 본 꿈은?

    하얀 양말을 신은 꿈은 당신의 순진한 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이 시사하는 것은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당신이 연인과 빨리 맺어지고 싶은, 즉 결혼을 하고 싶다는 의미도 있는 것입니다. 오랜 사귐에도 불구하고, 애인으로부터 전혀 프로포즈가 없어서 초조해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연인이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잘 알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꾼 것입니다. 이럴 때는 기다리지 않고 역프로포즈를 해버리는 것도 방법이죠. 당신의 순수하고 똑바른 눈으로 연인에게 접근한다면 연인은 점점 당신에게 빠져들 것입니다.

     

     

    검정색 양말을 보는 꿈은?

    꿈속에서는 흰색이 길하고 검은색은 흉함을 나타내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그럼 검은 양말을 보는 꿈은 어떨까요? 안타깝게도 이것은 흉몽에 속한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그 흉운은 인간관계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흉운의 원인은 당신의 사고 방식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진짜 자신을 숨기고 허세 부리고 있지 않습니까? 정말 당신은 매우 독특하고 즐거운 사람인데, 쿨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을 정말로 드러내세요. 당신의 매력은 거기에만 있으니까요.

     

     

    양말을 신는 꿈은?

    양말을 신는다는 건 왠지 흔한 꿈이라고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사실 이 꿈에는 멋진 의미가 있거든요. 양말을 신을 때는 어떤 때인지 생각해 보세요. 앞으로 어디 가려고 할 때 양말은 신어야겠죠? 그래서 이 양말을 신는 꿈에는 '새로운 무대로의 출발'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즉 이 꿈을 꾼 당신은 조만간 새로운 세계로 날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새로운 직장이 될 수도 있고, 결혼이 가까워서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려고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어떤 세계에 가든지 당신은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세계는 당신을 환대해 줄 겁니다.

     

     

    좌우가 다른 양말을 신는 꿈은?

    잘못된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 그 조합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면, 남들과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미가 없는 일이라도 당신에게 필요한 방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은 무엇이든지 골라서 행동하는 것 같고, 때때로 주위로부터의 실소가 두려워하지 못하는 것도 많습니다. 남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당신이 부끄럽다고 생각하는 감정을 넘을 수 있도록 해 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양말이 젖는 꿈은?

    인간 관계운을 비롯한 일운과 금운의 하향세입니다. 업무상의 실수로 인해서 강등 혹은 감봉 같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그로 인해 사람당도 나빠지고 힘든 시기가 지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니까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모든 일에 있어서 신중하고 정확하게 하려고 하세요. 그 신중함이 당신을 구하는 열쇠입니다. 아직 희망은 있기 때문에, 침울해 하지 말고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말에 구멍이 난 꿈은?

    양말에 구멍이 뚫려 있는 꿈은 운기가 하강 기미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연애운, 건강이 침체되어 버렸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는 꿈의 경고입니다. 파트너와 싸우는 등의 문제가 있거나, 자신이나 주위 사람이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 버리는 것을 나타내는 경고 꿈입니다. 강한 정신력을 시험해 볼 때죠. 또한 부상이나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자신도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양말을 버리는 꿈은?

    사로잡혀 있던 과거의 사건에서 해방되어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특히 꿈에서 양말을 버린 것으로 기분이 좋아진다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고민하던 인간 관계가 해결되거나, 일이나 공부면에서도 새로운 스타트가 끊길 것입니다. 끊고 싶은 인간 관계와 쓰라린 과거의 추억에서 드디어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지못해 양말을 버리는 꿈이라면, 고민하고 있는 인간관계나 과거의 일을 잠시 고집해 버릴 것 같습니다.

     

     

    양말을 말리는 꿈은?

    널린 양말의 꿈은 의미가 깊기 때문에 부디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건 이 널려있는게 당신이기 때문이에요. 사람에게 있어서 말려진다는 것은 결코 좋은 의미는 아니지요. 양말에는 인간 관계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대인 트러블이 조만간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수, 폭탄 발언 등으로 인해 실수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당분간은 신중하게 얌전하게 지내 주시기 바랍니다.

     

     

     

    양말을 고르는 꿈은?

    양말을 고르는 꿈은 새로운 만남의 기운이 고조되고 있는 사인입니다. 어딘가에 나갈 계획이 있는 사람은 거기서 뭔가 좋은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 외출할 예정이 없는 사람은 산책이나 쇼핑에서도 뭔가 밖에 나와 보면 평소와는 다른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고르던 양말을 실제로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신고 외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렇지 않은 경우, 그와 비슷한 양말을 찾으러 가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양말을 줍는 꿈은?

    매일 노력을 인정받거나,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됨으로써 승격 또는 승진할지도 모릅니다. 또, 구체적인 출세가 없어도 급여의 상승이나 열심이 인정되어 상금이 수여될 수도 있습니다.

    일운이 상승함에 따라 자신에게도 자신감이 생기고,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주운 양말이 너덜너덜한 경우는, 지금의 지위에서의 전락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양말 한 짝을 꾸는 꿈은?

    당신이 꾸었던 꿈의 한 쪽 양말이라는 것은 어딘가에 두고 잊어버렸거나, 미아가 되어 버린 한 쪽 같습니다. 이럴 때 미아의 양말은 어떤 기분일까요? 그 기분은 지금 당신의 마음과 같은 외로움으로 가득하겠지요. 이것은 당신이 마음의 균형을 잃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싸움을 하고 외톨이라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마음을 앞으로 두고 가족, 친구 곁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분명 당신을 걱정하고 있을테니까요.

     

    #양말꿈, #양말꿈해몽, #양말을 본 꿈, #양말은 신은 꿈, #양말에 구멍이 난꿈, #새양말을 본 꿈, #어린이용 양말꿈, #긴 양말꿈, #검정색양말꿈, #흰양말꿈, #양말이 젖은 꿈, #양말이 젖은 꿈,# 양말을 고르는 꿈, #양말을 줍는꿈, #양말 한짝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