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골절 꿈해몽 모음 - 팔이 부러지는 꿈, 다리가 부러지는 꿈, 목 골절 꿈
    꿈해몽 2020. 9. 20. 21:57

    실패와 재난을 전조하는 것이 골절의 꿈입니다. 골절을 당하는 꿈은 해몽에서는 당신을 지탱하는 경제력, 자신감, 자존심 등에 재난이 닥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뼈는 몸을 지탱하는 기둥이며,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따라서 뼈에 손상을 입는 꿈은 당신의 경제면, 정신면, 자존심 등의 기반인 무언가에 강한 충격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목」과「허리」의 뼈가 부러지는 꿈의 경우는, 당신의 생활 그 자체인 경제면에 큰 재난이 닥치는 전조입니다.

     

     

    다리가 부러지는 꿈은?

    당신의 행동력을 방해하는 재난이 닥칠 암시입니다. 다리는 몸의 부품 안에서 행동력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그 행동력을 나타내는 다리뼈가 부러지는 꿈은 말 그대로 당신의 발놀림에 장애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계획에 따라 진행해 온 공부나 프로젝트라면 일단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팔이 부러지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을 지탱해 왔던 소소한 자신감을 잃는 것을 암시하고 있죠. 팔은 그 꿈을 꾼 본인의 역량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 팔의 뼈가 부러져 버리는 꿈은 그 역량을 음지에서 지탱해 온 자신감이나 자존심이 큰 상처를 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부러진 뼈가 팔에서 비어져 나와 있는, 노출되어 있는 꿈이라면, 자신의 약점이나 지금까지 감추어온 콤플렉스가 드러난다는 전조입니다.

     

     

    손가락이 부러진 꿈은?

    어떤 사건에 의해 감정적으로 변하기 쉬운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 손가락이나 손에 대한 해몽의 해석은 여러 가지로 나뉘는데 그 대부분은 무언가를 컨트롤하는 것이라는 해석을 중심으로 파생된 것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컨트롤을 담당하는 손과 손가락 골절의 꿈은 이성이나 감정을 잘 처리하지 못하는 심리상태를 말합니다.

     

     

    목이 부러지는 꿈은?

    생활을 지탱하는 경제력에 큰 타격을 받는 전조입니다. 목은 꿈을 꾼 본인의 「기반」을 나타내고, 그 대부분은 생활을 지탱하는 경제력의 변화를 알리고 있습니다. 그 경제력을 지지하는 목심으로도 뼈가 부러지는 꿈은, 당신의 경제력에 나쁜 변화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골절의 꿈 속에서는 최고의 흉몽이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허리 골절의 꿈은?

    목 골절의 꿈에 이어 당신을 지탱하는 무언가에 큰 변화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해몽에 있어서 목에 이어 '기반'이라는 의미가 강한 몸의 부품이 허리입니다. 목과 비슷한 해석이 있지만 허리는 경제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격 등 넓은 범위에서 당신을 지탱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의 인생관을 완전히 바꾸어 버리는 큰 충격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정신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골절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지는 꿈은?

    골절 부위에 따라 진단 내용이 달라지지만 강한 변화에서 회복될 때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이송된 병원에서 즉시 치료를 받고 바로 퇴원하는 꿈이라면 그 변화는 결코 나쁜 종류가 아니며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것임을 의미합니다.

     

     

    골절을 당해도 아프지 않은 꿈은?

    다른 꿈의 항목과 마찬가지로 강한 충격을 받을 만한 사건이 일어나는 암시이지만, 어쩌면 당신의 시야 밖에서 일어나는 사건일지도 모릅니다. 골절이 나타내는 비교적 부정적인 변화를 직접 받는 것이 아니라 시간차로 나중에 체감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마음이 동요하는 발언, 사건, 사건에 조우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마음을 단단히 잡읍시다.

     

    부러진 곳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는 꿈은?

    꿈과 마찬가지로 너무나 뼈아픈 실패나 재난이 닥칠 징조입니다. 위의 항목과 중복되지만, 골절된 부위가 '목'이나 '허리'일 경우에는 당신의 생활에 직격탄을 날릴 수 있는 경제적인 손상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통증으로 정신을 잃을 것 같은 꿈이라면 현실면에서도 매우 어려운 상태에 빠질 것 같습니다.

     

     

    부러진 부위의 뼈가 드러나는 꿈은?

    자신의 실수, 약점, 실패를 역력히 보여 줄 수 있는 사건에 조우할지도 모릅니다. 익숙한 작업과 습관 등 뜻밖의 곳에서 뼈아픈 실수를 저지를 수 있어요. 모든 행동에 주의해 주세요.

     

     

    부러진 사람을 꾸는 꿈은?

    꿈속에서는 남의 일이지만 현실면에서는 그 당신 자신에게 닥칠 재앙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골절한 사람이 큰 부상이 아니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몸의 어느 부분이 골절되었는지 생각해 봅시다.

     

     

    골절을 시켜버리는 꿈은?

    골절이 보여주는 실패나 재난이 연쇄적으로 파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해당 문제의 중심에는 당신 자신이 놓이는 것을 생각할 수 있지만, 이 문제로 인해 혜택을 받는 사람, 나아가 피해를 받는 사람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면서 확산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의도하지 않게 부상을 입혀 버리는 꿈이었다면, 당신 자신에게 잘못이 없어도 결과적으로 상대에게 피해를 주게 되어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골절이 치유되는 꿈은?

    일시적으로 수고가 끊이지 않는 날들을 경험할지도 모르지만, 반드시 그 경험으로부터 회복하는 날이 올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만약 병원의 의사나 간호사 등, 많은 사람의 배웅을 받고 퇴원하는 꿈이라면, 과거의 실패가 큰 재산으로 바뀌어 당신을 지탱해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동안의 경위야 어찌됐든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입니다.

    피로 골절의 꿈은?

    몸과 마음의 한계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해몽 항목에서도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이 꿈의 경우는 다른 항목보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이대로 내버려 두면, 당신의 몸도 마음도 너덜너덜하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짚이는 게 있다면 빨리 휴식을 취합시다.

     

     

    골절되서 목발 짚는 꿈은?

    설령 마음이 부러질 것 같은 사건이 닥쳐도, 당신을 지탱하는 무언가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로 귀찮은 트러블이나 자존심이 크게 손상되는 사건을 나타내는 골절의 꿈이지만, 골절 후에 목발을 짚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희망을 되찾을 수 있는 날이 가까운 것을 의미합니다. 그대로 골절이 완치되어 걷기 시작하는 꿈이라면 주위의 협력을 통해 마음도 회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골절되는 것을 본 꿈은?

    스포츠나 작업 중 등에 어떠한 과실에 의해서 자신이 아닌 누군가 다른 상대가 골절시켜 버렸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운이나 재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그 영향은 당신 한사람에 그치지 않고 주위 사람에게까지 미칠지도 모릅니다. 우연하게 연루되는 형태로 주위 사람에게도 폐를 끼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골절된 사람을 보는 꿈은?

    골절한 사람을 당신이 보았을 경우, 당신 자신이 어떠한 재난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의 골절의 정도나 부분이, 당신이 찾아오는 재난의 정도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경증이라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완치에 몇 개월이나 걸리는 중증의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인이 골절되는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이 골절되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신이 상대를 사랑하고 다했다고 해도, 같은 만큼은 상대가 생각해주는 것도 아니고, 형편이 좋은 상대로 밖에 인식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답 받지 않는 연애의 암시이므로, 장래의 일을 생각하고 상대와 교제를 계속할 것인지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가족이 골절되는 꿈은?

    부모형제 등 자기 가족이 골절을 당했을 경우 골절한 상대에 대해 어떤 걱정이 있거나 그 가족과의 관계성이 별로 좋지않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아이가 골절당하는 꿈은?

    꿈에서 자신의 아이가 어떠한 이유로 골절되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아이에게 뭔가 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나, 아이에게 너무 심하게 대했던 것을 후회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악의가 아니라 예의범절이라고 해도 내가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아이가 힘들어하거나 슬퍼하는 모습을 자신의 과실처럼 느낀다는 사실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친구가 골절당하는 꿈은?

    당신의 친구가 골절되었다면 해몽에서는 그 친구가 당신 자신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골절이 되어 버렸다면, 불안해지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 같은, 불안이나 트러블을 지금의 당신이 안고 있는 것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골절꿈해몽, #골절꿈, #부러지는 꿈, #팔이 부러지는꿈, #다리가 부러지는 꿈, #손가락이 부러지는 꿈, #허리골절의 꿈, #목이 골절되는 꿈, #골절되어 뼈가 보이는 꿈, #목발을 짚는 꿈, #골절된 사람을 본 꿈, #아이가 골절되는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