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여드름 꿈해몽 모음 - 여드름 난 꿈,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약 바르는 꿈
    꿈해몽 2020. 9. 18. 13:41

    여드름의 꿈은 '사회적 평가와 관련된 문제' '콤플렉스' 등을 나타냅니다. 여드름은 청춘의 상징'이라 일컬어지듯 주로 10~20대의 젊은 세대들에게는 현실적으로도 자주 만나는 성가신 증상이죠. 해몽에서도 조금씩 주위와 자신의 평가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자아에 대한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여드름은 꿈을 꾼 본인의 사회적인 평가, 즉 외면을 의미하는 얼굴과 피부에 관한 문제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용이나 평가에 대한 문제나 고민을 나타냅니다. 외면상의 문제라는 점을 고려하는 한 역시 대인면에서의 문제가 대부분을 차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예를 들면, 누군가가 당신의 나쁜 소문을 속삭이거나 부끄러운 과거의 실태를 말하는 등, 광범위합니다.

     

     

    여드름투성이 얼굴이 되는 꿈은?

    너무 골치 아픈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얼굴에 여드름이 생기는 꿈은, 귀찮은 문제가 무수히 퍼져, 곧 그 스트레스가 겉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징후입니다. 매우 감정적으로 되기 쉬운 시기라고 생각됩니다만, 초조해하지 말고 하나씩 문제를 해소해 갑시다.

     

     

    크게 부은 여드름 꿈은?

    처음에는 큰 문제가 아니라고 판단한 무엇인가가 조금씩 감당하기 어려운 존재가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 문제가 악화됨으로써 당신의 신용에 큰 상처가 날지도 모릅니다. 작은 문제에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빨리 대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을 짜는 꿈은?

    고민스러운 문제에 적극적으로 마주보려는 자세를 투영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이 났을 때 통증을 느끼거나 피가 나오는 모습의 꿈은 문제를 해소하는 데 있어서의 힘의 낭비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대인면에서도 문제 해소를 위해 다소의 마찰을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여드름이 없어지는 꿈은?

    당신의 사회적인 평가가 회복됨을 나타냅니다. 만약 꿈속에서 여드름이 완치된 얼굴을 칭찬받는 꿈을 꿨다면 그 재평가를 통해 기쁜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인의 얼굴에서 여드름이 없어지고 있는 꿈은 그 인물을 바라보는 당신의 시각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이 악화되는 꿈은?

    문제없이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 문제가 매우 만만치 않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악화된 여드름이 검게 변하거나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이었던 경우는 문제가 상당히 장기화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악화된 여드름이 얼굴인 경우는 당신의 신용이나 사회적인 평가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로 여겨집니다. 침착하게 대처합시다.

     

     

    여드름을 병원에서 진찰받는 꿈은?

    진찰 받은 결과 어떻게 되었는지 자세히 기억해 봅시다. 의사의 적절한 치료를 통해 여드름이 낫는 꿈은 당신의 고민을 해소시켜 줄 조언자의 등장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의사가 몇 시가 지나도 나타나지 않는, 진찰받지 못하는 등의 꿈은 현재 안고 있는 문제는 자기 자신의 손으로 해소해야 하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모두 제3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고자 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고 있지만, 설령 후자처럼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는 꿈이라 하더라도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동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여드름에서 고름이 나는 꿈은?

    낡은 생각이나 체질, 불필요한 무언가를 끊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은 당신의 외면에 대한 고민과 문제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그 문제를 해소하는 열쇠는 아무래도 당신이 예전부터 친숙한 무언가에 있는 것 같습니다. 고름이 나올 때 통증을 느끼는 꿈이었던 경우는 현실면에서도 문제 해소를 위해 살을 에는 듯한 통증을 경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약 바르는 꿈은?

    약을 사용한 것 때문에 여드름의 상태가 어떻게 되었는지에 주목하도록 합시다. 약이 효과가 있어 여드름이 낫는 꿈은, 문제 해소의 조언이나 힌트가 나타나는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약을 사용함으로써 여드름이 악화되는 꿈은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사태가 더욱 성가신 것으로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마에 난 여드름의 꿈은?

    비겁한 행동이 당신의 신용을 현저하게 떨어뜨릴 것 같아요. 이마는 꿈을 꾼 본인의 지성과 이성을 나타냅니다. 여드름뿐만 아니라 이마를 다치는 꿈은 잘못된 당신의 생각이 주위로부터 반감을 살 것임을 암시합니다. 조금 정도이라면 들키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방심하는 것은 삼가해 둡시다.

     

     

    코에 난 여드름 꿈은?

    분명 이렇게 될 것이라고 한 예측이 크게 어긋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그 큰 실수로 인해 부끄러운 경험을 하거나 간접적으로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낫지 않는 해몽은 당신이 지금 겪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의 해결에는 아직 시간이 더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상상 이상으로 문제나 문제가 귀찮은 것일 수도 있고, 애초에 문제에 대한 대처 방법이 잘못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처음부터 문제를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문제나 트러블의 원인이나 정체를 제대로 판별해 적절한 대처 방법으로 맞아 주세요.

     

     

    입 언저리의 여드름 꿈은?

    여드름의 해몽은 여드름이 난 곳이 해석의 포인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 주위에 여드름이 생기는 해몽은 당신이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은 당신에게 역겹거나 역겨운 것의 상징이지만, 입 주위에 생기는 여드름은 당신이 뭔가를 하려고 할 때 방해해 오는 역겨운 존재를 암시합니다.

     

     

    또한 이 꿈이 암시하는 방해물이 당신에게 악의를 가진 인물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여드름은 당신의 마음속, 질투심, 혐오감 등의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당신 안에 있는 그러한 부정적인 감정이 당신의 행동을 방해하는 존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객관화하고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냉정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만한 마음이나 쓸데없는 프라이드를 억제해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하면서, 일을 임해 나갑시다.

     

     

    여드름 고름이 인상적인 꿈은?

    여드름 고름이 인상적인 해몽은 사물의 본질이나 문제의 원인이 드러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은, 문제나 스트레스의 원인이 명확하게 나타남으로써, 단번에 해결로 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오는 고름의 양이 많을수록 문제 해결의 속도가 빨라진다는 암시로 해석됩니다. 다만, 언제까지나 고름이 계속 나오거나 여드름이 전혀 낫지 않았다면, 사태가 호전되지 않고 스트레스가 쌓이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드름 자국이 신경 쓰이는 꿈은?

    당신의 대인운 저하 혹은 주위 사람들과 서먹서먹하게 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이 낫는 꿈은 운기 상승이나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나아도 여드름 흉터가 남는 것은, 문제는 일단 해결되었지만, 관계자들중에는 응어리가 남는 등, 완전 해결에는 이르지 못한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 흉터가 신경이 쓰이는 것은, 당신이나 주위 사람들이 그 문제를 아직도 질질 끌고 있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원인이 되어, 또 관계가 틀어질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표면적인 해결로 얼버무려도 결국 사태가 호전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내는 경고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문제의 본질을 마주하고 완전한 해결을 목표로 해 주십시오.

     

     

    머리나 목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머리나 목에 여드름이 나는 해몽은 당신이 윗사람, 즉 상사나 선생님, 지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좋지 않게 여겨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나 목에 여드름이 생기는 것은 당신이 지위나 권력을 가진 인물에게 잘 생각되지 않는 암시로 해석되는 것입니다. 학교나 회사 등의 집단이나 조직 속에서 살아가는 이상 윗사람들로부터 평가받지 못하는 것은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 꿈, #여드름꿈해몽, #여드름 난 꿈,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이 없어지는 꿈, #여드름이 많이 난 꿈, #여드름 약 바르는 꿈, #코에 난 여드름 꿈, #입 주위에 난 여드름 꿈, #여드름 고름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