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꿈,코피꿈,피가나는꿈,피가묻은꿈,코피가나는꿈? 피꿈해몽
    꿈해몽 2020. 3. 2. 20:51

    피를 보는 꿈은?

    여성은 월경과 임신을 암시하는 꿈이며, 남자는 여자에 대한 육체적, 성적 두려움 또는 강압적인 성적 열망을 나타낼 수 있다.

    가래 뱉었는데 피가 나오는 꿈은?

    장기적인 소원이 마침내 실현되거나 오래된 불만이 끝났음을 의미한다.

    자신의 몸 수술 중 출혈을 보는 꿈은?

    자신의 업무나 환경 변화에 대해 걱정거리가 있음을 의미한다.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은?

    재산 피해의 위험이 있으니 사기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팔에서 피가 나는 꿈은?

    예기치 못한 일로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의미이다.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경력이 높아지고 많은 부를 의미하며 인생을 더 편안하게 살 것이라는 의미이다.

    부상으로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을 배신하여 고통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이다.

    피를 밟는 꿈은?

    고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도울 수 있음을 나타낸다.

    땅바닥에 피가 많이 흩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만사에 조심해서 행동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잘린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나 목에서 피가 쏟아지는 꿈은?

    많은 돈이 생기거나 비젼있는 직업이 생기거나 큰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이다.

    피가 묻은 몸이나 옷을 씻는 꿈은?

    재산 피해로 인해 빈곤해지는 시절을 맞게 된다는 의미이다.

    피 묻은 옷을 숨기는 꿈은?

    자신의 실수를 숨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누군가의 옷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본 꿈은?

    그 사람은 재난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누군가 피를 많이 흘려서 죽는 꿈을 보면?

    많은 자본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의 재능을 이용하여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의미이다.

    어떤 여자의 피가 묻은 꿈은?

    새로운 파트너가 생긴다는 의미이다.

    뱃속이나 위장에 피가 가득찬 꿈은?

    머지않아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의미이다.

    자신의 침대나 옷에 피를 흘리는 꿈은?

    당신이 병에 걸리거나 형사 사건에 연루될 수 있다는 의미이다.

    다른 사람의 침대나 옷에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은?

    당신의 경쟁자를 누르고 승리할 것이라는 의미이다.

    피가 나는 꿈은?

    베이거나 찔리거나 다쳐서 피가 나면 행운이 찾아오거나 큰 이득을 볼 징조이다. 다만 그 피가 검붉은 색이면 불운, 불행을 의미한다.

    피를 마시는 꿈은?

    유익을 얻고 부자가 될 것이라는 의미이다.

    꽃에서 쏟아지는 피를 보는 꿈은?

    용기와 결단력 있는 행동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큰 칭송을 받게 된다는 의미이다.

    다른 사람을 찔러 피가 튀는 꿈은?

    그 사람을 돕는다면 재정적인 이익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이다.

    몸이나 옷에 피가 묻어 있는 꿈은?

    그 사람이 죽거나 위험을 당하게 된다. 칼로 찔러 그 사람의 피가 묻으면 그 사람에게 계약서나 어떤 증서를 써 주고 또는 어떤 도움을 주고 그 보답으로 논을 받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

    강이나 호수가 피바다를 이룬 꿈은?

    큰돈을 벌 수 있는 꿈이다. 또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어 칭송을 듣거나 감화시킬 일을 할 징조이다.

    코피가 나는 꿈은?

    남에게 속아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이다.

    코피를 꿈꾸는 것은 나의 재산이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고 많은 것들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예고한다. 일을 할 때는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한다. 다른 사람과 협력 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이 계산을 잘 파악해야 한다.

    구직자들은 코피가 나는 꿈을 꾸면?

    곧 일자리를 신청할 기회가 더 많아지며 당연히 좋은 기회가 올 것이라는 의미이다.

    사업가 코피를 나는 꿈을 꾸면?

    머지않아 부의 증가와 예기치 않은 이익을 예고한다. 단기 투자 프로젝트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여성이 자신이 코피가 나는 꿈을 꾸면?

    집을 나갈 때 집안을 한번 둘러보고 나가는 것이 좋다. 전기, 가스, 문단속 등에 신경을 써야 한다..

    임산부가 코피를 흘리는 꿈을 꾸면?

    일반적으로 임산부는 혈액과 관련된 태아의 꿈을 꿈꾸면 일반적으로 심리적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때 코피를 꿈꾼다. 임신과 남편의 관계가 악화되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남편과 가족으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기를 희망한다. 이런 꿈을 꾸면 아기의 발달에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노인이 코피가 나는 꿈을 꾸면?

    노인의 경우 좋은 일이 있을 징조이나 가볍게 행동하거나 친구들 앞에서 성질을 쉽게 내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이다.

    학생이 코피가 나는 꿈을 꾸면?

    학업, 특히 학과목 외 분야에서 발전이 있을 것이며 시험에도 좋은 운이다.

    코피 흘리는 어린아이를 보는 꿈은?

    부모가 최근 어린아이에게 신경을 쓰지 못한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주의 깊게 자녀를 돌보라는 의미이다.

    남이 코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길한 의미이다.

    기술자가 남이 코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본인이 직장이나 단체에서 승진을 한다는 좋은 의미이다.

    코피가 쏟아지거나 온몸의 피가 빠져나가는 꿈은?

    불운이 닥쳐 큰 손실을 볼 징조이므로 사업을 크게 확장할 때 에는 특히 유의해야 한다.

    칼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은?

    일은 이루어졌으나 불안 초조하게 되는 꿈이다.

     

    꿈에피를보면,꿈에피가나면,피가묻는꿈,피흘리는꿈,피가튀는꿈,코피꿈해몽,꿈에코피가나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