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은뱀을 본 꿈/검은뱀을 잡은 꿈/검은뱀에게 물리는 꿈-검은뱀 꿈해몽
    꿈해몽 2021. 1. 21. 21:24

    커다란 검은 뱀을 본 꿈은?

    공포감이나 위압감이 있었다면 건강 운이 저하될 우려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사생활에서의 균형이 좋지 않아 몸이 한계를 맞이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커다란 검은 뱀의 꿈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예시가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신용을 잃거나 당신이 배신당하거나 하는 등의 상처를 받을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사람과 관계할 때에는 충분한 주의를 해 주세요.

     

     

    검은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많은 검은 뱀이 꿈속에 나왔을 때는 경고 꿈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스트레스로 한계를 맞이하고 있거나 완전히 지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대로 무리하면 결국 병이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 여기서 휴식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무슨 일이 벌어질지도 몰라요. 특히 검은뱀이 많이 있어서 무서웠다고 느꼈다면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은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연애면에서의 불안을 예시합니다. 파트너가 바람을 피우고 있거나 뭔가 문제를 안고 있거나 해서 배신당하는 등 무언가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하나는 몸 상태가 안 좋거나 운기를 의미합니다. 만약 손을 물렸을 때에는 찾아온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손가락을 물렸을 때는 인간 관계의 악화 및 건강 운 저하를 의미합니다. 팔을 물렸을 때도 당신의 건강운이 저하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발을 물렸을 때는 인간관계에 주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검은 뱀에게 공격당하는 꿈은?

    정신적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상사와의 관계에 너무 참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뭔가 참고 있는 것이 쌓여서 정신적으로 허용 범위를 초과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대로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심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재충전하거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 뱀이 기어가는 꿈은?

    당신에게 조금씩 문제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의 트러블이나 건강 면에서의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마치 당신의 몸과 인간 관계를 좀먹듯이 검은 뱀이 땅을 기어다니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빠른 대처가 필요하므로 모든 리스크에 적응하는 대책을 생각해 두십시오.

     

     

    검은 뱀을 잡는 꿈은?

    언뜻 보면 길몽이 아닐까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것은 트러블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업무 문제, 대인관계 문제, 컨디션 문제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검은 뱀을 잡았을 때 혹시 물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이 있을 때는 더 주의하셔야 돼요. 하지만 검은 뱀이 귀엽다라고 생각될 때는 트러블이 있어도 해결하는 것도 빠르기 때문에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검은 뱀을 키우는 꿈은?

    검은 뱀을 기를 때 뱀이 광포하거나 기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뱀을 무섭게 생각한다면 질병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해 버린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검은 뱀이 길들여져 있거나 당신이 귀여워하고 기르고 있다면 길몽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고, 문제가 일어나도 대처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뱀이 탈피하는 꿈은?

    뱀이 탈피하는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음을 의미하지만 검은 뱀의 경우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확실히 새로운 일을 할 기회가 앞으로 오겠지만 그것이 실패로 끝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무계획함과 성급한 성공에 대한 기대를 지적 받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뭔가를 하려고 한다면 다시 한 번 꼼꼼한 계획을 세우세요.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게 뻔해요.

     

     

    검은 뱀이 풀숲에서 나오는 꿈은?

    검은 뱀이 풀숲에 있는 꿈은 깜짝 놀라겠지만 거기는 아마 검은 뱀에게 안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이제 당신이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안심한 생활, 차분한 삶 등 당신에게 만족스러운 미래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 꿈은 굉장히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검은 뱀이 부엌이나 화장실에서 나오는 꿈은?

    깨끗한 부엌이나 화장실 등에서 검은 뱀이 나타나면 연애운이 상승하거나 금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정리되지 않은 부엌이나 화장실에서 검은 뱀이 나올 경우에는 연애운도 돈도 떨어집니다. 반대로 어떠한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검은뱀이 집 바닥에서 나오는 꿈은?

    대인관계 악화를 뜻하는 꿈입니다. 특히 친구와의 관계라던지 일터에서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뜻합니다. 집 아래에서 검은 뱀이 나오면 그 집에 살기가 쉽지 않았을 거예요. 앞으로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정신적으로 피곤한 일이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한 행동을 유의해 주십시오.

     

     

    검은 뱀이 산과 도로에서 나오는 꿈은?

    당신에게 최악의 라이벌이 출현할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분명히 당신의 발목을 잡아오는 인물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일에서의 라이벌이나 연애에서의 라이벌 등 다양한 라이벌이 예측됩니다. 진정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발목을 잡을 만한 사람과는 거리를 두시기 바랍니다.

     

     

    검은 뱀을 죽이는 꿈은?

    무서운 꿈으로 느끼실 텐데요. 이 꿈은 최고로 좋은 꿈입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의미가 없는 검은 뱀을 죽였다는 것은 당신 안에서 나쁜 일이 끝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건강운도 좋아지고 대인관계도 좋아질 거예요. 또한 금운도 올라갑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등의 임시 수입을 얻을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매우 풍족한 운기 속에서 생활 할 수 있어요.

     

     

    검은 뱀에 쫓기는 꿈은?

    검은 뱀에서 쫓기고 무서운 생각을 한 때에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안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매우 피곤하고 있는데 추격이 걸릴 것처럼 더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성적인 면에서의 문제도 발생합니다. 이성과의 교제에 불순한 것이 있다면 조심하세요. 험한 꼴을 당할 가능성이 높죠. 다만 검은 뱀에 쫓기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무섭지 않은 꿈의 경우는 이성 관계가 원만하지 암시가 있습니다. 좋은 사람이 나타난다는 의미도 있으므로 싱글에겐 최고의 꿈입니다.

     

     

    검은색+흰색의 뱀이 나오는 꿈은?

    새까만 뱀이 아니라 검정색과 흰색의 무늬를 가진 뱀일 경우, 꿈에서 보는 당신의 심경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기분 나쁘다든가 무섭다등과 같이 마이너스의 인상을 가졌을 경우는 불운이 닥쳐 버리겠지요. 하지만 꿈속에서 왠지 기쁘다거나 럭키와 같은 인상을 가질 경우엔 금운이 상승합니다. 생각보다 기쁜 일도 일어나기 때문에 길몽이 될 거예요.

     

     

    검은색 + 빨강색 뱀이 나오는 꿈은?

    검은색과 붉은색 뱀에는 강한 감정을 의미하는 것이 있어요. 이 강한 감정은 이 경우 마이너스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하나는 공격성입니다. 당신은 항상 짜증을 내고 있어서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컨트롤 할 수 없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주위와의 관계에도 균열이 생겨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검은뱀이 우글거리는 꿈, #검은뱀에게 물리는 꿈, #검은 뱀이 기어가는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