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신하는 꿈/용문신 꿈/타투하는 꿈- 문신꿈해몽
    꿈해몽 2020. 12. 14. 21:53

    용 문신의 꿈은?

    용을 소재로 한 문신을 할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의욕과 기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사인입니다. 적극적인 사고로 주위의 사람에게의 배려나 겸허함을 가지는 것으로 곤란한 꿈이나 목표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연꽃 문신의 꿈은?

    불교화에도 자주 그려지는 연꽃 문신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터지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지금은 일 등이 지지부진해도 앞으로는 상황이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뱀 문신의 꿈은?

    깨끗하고 좋은 인상의 흰색이나 금색으로 새긴 문신과 문신이 인상적인 경우 행운과 금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불쾌한 인상이 있는 문신이었다면, 컨디션 불량이나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은색 뱀 문신은 당신의 감각이 좋아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뱀 문신은 좋은 인연이 맺어질 것을 암시하지만, 빨간색 뱀이 징그럽거나 무섭다는 불쾌한 인상을 갖게 되면 연애 운의 저하를 암시하므로 주의하도록 합니다.

     

     

    잉어 문신의 꿈은?

    당신의 운기가 최고임을 나타냅니다. 기력, 체력 모두 충실해진 사인입니다. 어려움이나 트러블이 닥쳤다고 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극복해 나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형형색색의 잉어의 문신이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문신하는 꿈은?

    자신의 의사로 신체 어딘가에 문신을 새겼을 경우, 당신의 의지의 강함이나 자기주장의 강함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의 의사나 자기주장은 다른 사람이 보면 매우 강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같은 사실을 전한다고 해도 순화된 표현을 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문신을 하는 꿈은?

    문신을 하더라도 허벅지와 팔 안쪽, 옷을 입으면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자신의 의사로 넣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무언실행 타입으로 어려움에 지지 않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굳이 남에게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자기 자신에 대한 결의 표명이나 부적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문신을 보고 맘에 들어 하는 꿈은?

    꿈에 자신의 몸에 타투나 문신이 들어가 있고, 게다가 왜 들어가 있을까 하는 불편함 없이 당연하게 받아들일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곤란한 상황이나 트러블에 휘말렸다고 해도 당신을 지지하거나 도와줄 친구나 가족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사람의 인연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재산입니다. 소중히 간직해 주세요.

     

     

    연인의 몸에 문신이 있는 꿈은?

    자신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몸 어딘가에 문신을 새겼다면 상대가 자신의 일이나 취미, 세계관 등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나 그녀가 문신을 하는 것에 위화감을 품고 있지 않았다면, 상대가 가지는 세계관이나 일, 취미에 당신 자신의 이해가 있어 함께 소중히 해 나가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다른 사람의 문신을 본 꿈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위치에 문신을 새긴 사람은 자기주장을 할 수 있는 강한 사람이거나,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해도 신경쓰지 않는다는 정신적으로 거친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 식으로 다른 사람이 새긴 문신이나 문신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갖지 못하고, 자신있는 사람이나 체력을 자랑하는 사람을 동경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등에 문신을 하는 꿈은?

    등에 문신을 넣고 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등 쪽은 내 눈으로 직접 볼 수 없어요. 등에 새긴 문신은 트러블이나 문제의 암시이며, 당신이 그것들을 좀처럼 눈치채지 못하고, 깨달았다고 해도 명확하게 전체상을 아는 것이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자기 혼자만으로는 대처가 어려운 경우도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지원을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에 문신을 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재능이나 실력을 뽐내고 있어 주위로부터 고립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그만큼의 재능과 실력이 당신에게는 있는지도 모르지만, 주위 사람의 지지나 이해가 없으면 할 수 있는 일도 할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만들지 않아도 되는 적을 만들지 않도록 주위에 대한 배려와 겸허한 마음을 잊지 마세요.

     

     

    목에 문신을 하는 꿈은?

    목덜미에 문신을 했다면 주위 사람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거나 언어적 착오 등으로 대인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발에 문신을 하는 꿈은?

    만약 다리에 문신을 새겼다면, 금운이 떨어지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예상치 않게 지출이 증가하거나 안정적인 수입이 끊기는 등 경제적으로 곤궁할 우려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티커 문신을 하는 꿈은?

    당신이 헛되지 않을 합리적인 것을 사고하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해몽입니다. 매사에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물건을 운반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큰 실수를 하기 어려운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건달의 문신을 꾸는 꿈은?

    불량스러워 보이는 사람의 문신을 보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문제나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골칫거리에는 접근하지 않도록 평소부터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목에 문신한 꿈, #깡패의 문신꿈해몽, #발에 문신한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