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 꿈해몽 모음 – 약을 먹는 꿈, 약을 바르는 꿈, 약을 받은 꿈
    꿈해몽 2020. 10. 19. 18:38

    약은 우리의 질병을 치료해 주는 것이지만 꿈에 약이 나왔을 경우는 당신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일상적으로 많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약을 먹는 꿈은 단순히 일상생활이 꿈에 나타난 것일 뿐 해몽적 의미는 없습니다. 우선 약을 얻었는지 주었는지 하는 데 주목해 봅시다.

     

     

    만약 약을 처방받거나 누군가에게 받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가 쌓여있지는 않으신가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으면 병원에 가보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약을 누군가에게 준 꿈이라면 그 상대에 대해 뭔가 고쳐 주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한 번 상대방과 차분히 이야기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꿈은?

    약을 잘 먹을 수 없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해 반발심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업무적인 측면이나 인간관계에서 의사에 반하는 것을 강요당하고 그 반발심이 꿈으로 나타났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조건 부정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건도 놓쳐 버립니다. 주위에 사람을 만들고 서로 돕는 자세를 취하면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머릿속을 유연하게 하고 사물을 파악한다면 더 좋은 생각이 생겨납니다.

     

     

    약을 많이 먹는 꿈은?

    약을 대량으로 먹는 꿈은 책임감이 없음에 충고를 하고 있는 꿈입니다. 최근 일이나 친구 관계 등으로 뭔가 결정을 할 때 남에게 맡기고 있지 않습니까? 자신이 책임지고 발언하는 것을 게을리 하면 나중에 당신 자신이 고생하게 됩니다. 적극적으로 스스로 행동해야 운이 좋아져요. 만약 실제로 많은 약을 먹고 있다면 약을 과용한다는 충고입니다. 몸을 다시 한 번 생각해서 병원에 가는 등 약물의 양을 재검토해 주십시오.

     

     

    약을 먹고 죽는 꿈은?

    귀찮은 것을 피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하는 의식이 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죽고 싶을 정도로 현실에서의 날들이 괴로운 것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요소도 없고 부정적 이미지만 부풀어 올라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시작을 하기 위한 수단을 모색하는 마음이 엿보입니다.

     

     

    약을 바르는 꿈은?

    약을 바르고 그 상처가 아물었다면 과거에 받은 정신적 상처가 점차 아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바르는 약이 듣지 않았을 때는 불만이 축적되어 과거의 상처가 아직도 고민될 것입니다. 하지만 약을 바르는 꿈을 꾼 것으로 그 마음의 상처는 서서히 치유되어 갑니다. 새로운 걸음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약을 토해 버리는 꿈은?

    대인 관계에 있어서 뭔가 변화가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는 대인관계가 좋더라도 무슨 계기로 그 관계가 악화되기도 합니다.또 대인관계가 별로 좋지 않아 나쁜 인연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좋지 않은 사람과 인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좋든 나쁘든 그 관계와의 사이에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확 달라집니다.

     

     

    약을 사는 꿈은?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겠다는 암시입니다. 자력으로 어려운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역부족이라고 느끼고 있어도 잠재적인 스킬·능력을 발휘하여 끝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약은 자신 속에서 솟아오르는 투지의 이미지가 되어 꿈에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보이지 않는 가능성을 믿고 과감하게 도전을 계속하는 자세가 강해져 가는 것입니다.

     

     

     

    약을 버리는 꿈은?

    자존심을 없애는 암시입니다. 본래의 자신다운 판단이나 접근방식과 다르게 돌진해 갈 결의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약은 정공법의 사고방식을 나타내는 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많은 리스크를 안고서라도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해 나가는 데 운명을 거는 장면이 올 것입니다. 주위의 충고를 무시하고 오로지 의지를 관철하려는 의지입니다. 하지만 결국 책임을 지는 것은 자신임을 각오해야 합니다.

     

     

    캡슐 약을 본 꿈은?

    캡슐 약이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사고가 좀처럼 안정되지 않고 올바른 판단으로 이어지지 않는 상태를 시사합니다. 점차 혼란의 정도가 심해져 잘못된 결정을 내려 버리는 것입 니다. 주위의 의견도 참고로 하면서 궤도를 수정할 필요성도 꿈에서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캡슐 약은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의 중요성을 호소하는 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좌충우돌하는 생각을 버리고 정확성을 중시해야 합니다.

     

     

    약을 떨어뜨리는 꿈은?

    지원을 거절하는 암시입니다. 모처럼 내민 구원의 손을 뿌리쳐 버리는 암시가 됩니다. 순순히 받아 들였어야 했다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하찮은 자존심 때문에 상대로부터의 호의를 떨쳐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과 장래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도 함께 있어서 판단을 잘못하는 것에 경종을 울리는 꿈입니다.

     

     

    약을 조제하는 꿈은?

    약을 조합하는 꿈속에는 마주보는 문제나 과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믿음을 해소하고, 보다 간단·원활한 방법으로 진행해 나가는 것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고정 관념을 깨는 것의 상징으로 약의 조합 장면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도전 의식을 북돋울 수 있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약을 찾는 꿈은?

    해결책을 찾을 수 없다는 암시입니다. 인간관계나 일의 문제가 좀처럼 해결되지 않아 매우 곤란해지는 암시가 됩니다. 여러 가지로 궁리해 해결책을 찾겠지만 여의치 않을 거예요. 찾고 있는 약은 현실 속에서 찾고 있는 타개책의 이미지가 되고 있습니다. 냉정하게 상황을 잘 살펴 보는 것도 요구됩니다.

     

     

    약을 먹었을 때 쓴맛이 나는 꿈은?

    약을 먹었을 때 괴로움이 인상에 남는 꿈을 꾸었을 때는 가까운 시일내에 일상이나 일에서의 트러블이 해결되지만 그 때 당신이 미움을 받는 총대 맨 사람의 역할을 떠맡겨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거나 싫은 역할을 떠맡길 수도 있습니다. 그 상황이 언제까지나 계속되는 것은 아니지만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으로 조심해 두라고 이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약을 받는 꿈은?

    구원받는 암시입니다. 어려울 때 지탱해주는 존재를 발견하는 암시가 됩니다. 자기 혼자 대처할 수 없도록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지원을 받는 가운데 자신의 약함과 미숙함을 깨닫게 되지만 솔직하게 현실을 받아 들여 지금부터는 심신 모두 내실화가 필요하다고 말해주는 꿈입니다.

     

     

    남에게 약을 주는 꿈은?

    다정함을 전하는 암시입니다. 상대를 걱정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높아지는 조짐을 간파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상대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구체적인 행동을 하는 것으로 이어지겠지요. 그 결과로 상대방으로부터의 두터운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조금 먼 존재에서 가까운 관계성으로 진화할 수 있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약에 대한 꿈, #약관련 꿈, #약 꿈해몽, #알약꿈해몽, #약을 삼키지 못하는 꿈, #약을 많이 먹는 꿈, #약을 바르는 꿈, #약을 사는 꿈, #약을 버리는 꿈, #캡슐약 꿈해몽, #약을 조제하는 꿈, #약을 찾는 꿈, #약을 받은 꿈, #약을 주는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