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우꿈해몽 모음◆ 새우를 본 꿈, 새우를 먹는 꿈, 새우 잡는 꿈
    꿈해몽 2020. 7. 7. 11:55

    행복한 시간이 오래가길 바랍니다. 새우의 꿈은 장수 번영을 나타냅니다. 새우는 꿈에서 장수와 관련된 의미를 지닙니다. 이 장수란 새우가 긴 수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부터 연장자를 이미지 하고 있는 것이 유래입니다. 오래도록 건강한 몸을 유지하여 크게 번영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고로 같은 장수를 뜻하는 행운의 꿈인 거북이의 꿈과 중복되지만 이 ‘장수’란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재운도 큰 연관이 있습니다. 따라서 새우 꿈을 꿀 경우 광범위한 운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새우를 보는 것은 어린 시절의 동생에 대한 증오를 의미할 수도 있고 어머니의 상징인 바다를 꿈꾼다면 새우가 다시 한 번 마음속에 잠복해 있던 형제간 싸움을 깨운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꿈에서 새우를 보는 것은 때로 돈을 의미하기도 하고 꿈에서 새우가 물속을 헤엄쳐 다니는 것은 사업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비록 큰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작은 이윤이 있을 것이고 적은 돈을 저축할 것이라는 전망이 밝다.

     

     

    잘 조리된 새우를 먹는 꿈을 꾸면?

    어려운 시기를 겪고 경제적으로 궁핍하고 수입도 부족하며 어렵게 생계를 꾸려가야 한다는 것을 예시할 수 있다.

     

    임산부가 새우꿈을 꾸면?

    요즘 고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고민은 곧 사라질 테니 마음을 가다듬고 좋은 엄마가 되어라. 물론 이 꿈은 당신이 출산할 것임을 예고하는 것일 수도 있다.

     

     

    꿈에서 새우잡는 것을 보는 것은?

    재물운이 다가왔음을 예고한다.

     

    꿈에서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것을 보면?

    돈을 잃게 된다.

     

     

    임산부 꿈에서 새우를 보면?

    딸을 낳을 가능성이 크다

     

    상인이 새우 잡는 꿈을 꾸는 것은?

    부자가 될 징조이다.

     

     

    환자는 새우를 잡는 꿈을 꾸면?

    몸이 곧 건강을 회복할 것이다.

     

    새우꿈을 꾸면?

    최근 작은 낭보가 날아올 수 있다는 뜻으로 요즘 고민을 한순간에 날려버리고 눈웃음을 짓게 한다.

     

     

    물고기와 새우가 모두 잡히는 꿈을 꾸는 상인은?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는 길조다.

     

    새우를 잡는 꿈은?

    재운 상승의 조짐입니다. 건강한 번영을 뜻하는 새우를 잡는 꿈은 길조의 꿈입니다. 또 새우를 낚는 꿈이라면 뿌듯한 임시수입에도 기대가 커집니다.

     

     

    새우를 먹는 꿈은?

    희망이 커지는 유익한 정보를 듣게 되는 암시입니다. 주로 지식이나 정보를 수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식사의 꿈이지만 길거리인 새우를 맛있게 먹는 꿈은 미래에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새우를 사주고 싶은 꿈이라면 더욱 기대가 높아집니다.

     

     

    새우를 거절하는 꿈은?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수 있음을 주의하는 꿈입니다. 장수와 함께 재운을 뜻하는 새우의 상징을 고려한다면 뜻하지 않은 산재나 낭비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장자의 조언에는 제대로 귀를 기울여 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새우를 키우는 꿈은?

    새우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모습이라면 길조의 꿈입니다. 어쩌면 지금까지 노력해 온 무언가가 크게 진전될 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기르고 있는 새우가 자꾸 알을 낳거나 늘어나는 모습을 보았을 때는 단순한 진전에 그치지 않고 희망이 확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우가 죽어버리는 꿈은?

    심신이 저하되는 경향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전적인 측면에서도 생각지 못한 지출이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면 경제면 어떤 경우에도 당분간은 신중한 행동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새우 등딱지가 까만 색으로 변색된 경우는 건강에 평소보다 신경을 써 두는 것이 좋습니다.

     

     

    새우를 사는 꿈은?

    당신의 노력이 높이 평가받을 때가 올 것 같아요. 돈을 대가로 뭔가를 구입하는 꿈은 금전이 상징하는 활력이나 애정이 다른 무엇으로 바뀌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길거리인 새우를 구입하는 꿈은 당신의 노력이 인정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이 구입한 새우를 누군가가 반겨주는 꿈이라면 그 활약이 주위에도 호의적인 인상을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우를 이용해 요리하는 꿈은?

    당신의 아이디어가 뜻밖의 진전을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의력이 활발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조리의 꿈은 당신의 섬뜩함이 사태를 크게 진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만든 요리가 맛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길조의 전조입니다.

     

     

    새우를 회로 먹는 꿈은?

    매우 시기적절한 정보를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 그 정보를 잘 활용함으로써 기쁜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로 경사를 뜻하는 새우인데 이 새우회를 여럿이서 먹는 꿈을 꾸면 또 다른 희소식이 날아올 것임을 시사합니다.

     

     

    새우튀김을 본 꿈은? 새우튀김을 먹은 꿈은?

    당신에게 강력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아군이 나타날 전조입니다. 기름을 사용한 요리는 의사소통의 원활함을 의미합니다. 건강한 몸 그리고 번영을 의미하는 새우의 상징과 함께 고려하는 한 아무래도 당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인물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그 인물은 어쩌면 당신보다 연상 또는 연장자와 관련된 인물일지도 모릅니다.

     

     

    새우 초밥을 먹은 꿈은?

    생선회의 꿈과 마찬가지로 매우 시기적절한 화제를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맛있는 새우 초밥을 대접받는 꿈이라면 당신의 활약이 평가받는 길조의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단 일식집에서 식사하는 꿈일 경우에는 주위 상황에 주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히 평소에는 이용하지 않는 고급스러운 점포 구조라면 주위에 인정받고 싶은 승인 욕구를 반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칠리새우를 먹은 꿈은?

    어쩌면 장래의 반려자로도 생각되는 멋진 인물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칠리 새우 특유의 달콤함과 매운맛이 강한 인상에 남는 꿈은 애정과 자극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번영을 의미하는 새우이기 때문에 그 인물과는 앞으로 밀도 깊은 관계로 발전할지도 모른다. 맛의 밸런스가 좋으면 문제 없지만 극단적으로 아주 달콤하거나 아주 매웠다면 반드시 당신이 바라는 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합니다.

     

    #새우꿈, #새우꿈해몽, #새우먹는꿈, #새우잡는꿈, #새우키우는꿈, #새우를본꿈, #새우를사는꿈, #새우요리하는꿈, #새우튀김꿈, #칠리새우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