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우는 꿈해몽 모음◆ 싸움꿈해몽, 언쟁하는 꿈, 부부싸움 하는 꿈
    꿈해몽 2020. 6. 15. 17:44

    꿈속에서 욕하는 상대는 자기 자신이다. 싸우는 꿈은 당신 마음속에 갈등 의사소통을 반영한 꿈입니다.

    "꿈에 나타난 인물이나 동물은 당신의 인격 그 자체이며 싸움을 하고 있는 상대는 당신이 갈등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그리 온화하지 않은 꿈이지만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거나 새로운 사고를 획득하는 과정을 반영하고 있음을 고려하면 대체로 좋은 꿈이라고 판단해도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인간의 뇌는 묘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말을 할 때 그 말이 제삼자를 향한 말인지 아니면 자신에게 들려주고 있는지를 판단하기 어렵다라고 합니다. 즉 누군가를 욕하는 폭언을 하면그 말을 받은 당사자와 동등한 심적 손상을 입는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싸우는 꿈은?

    개인적으로 친해지는 어떤 요소들이 당신을 더할 전조에요. 실제로 새로운 친구가 생기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실제로 싸운 친구와 꿈속에서 다시 싸우는 꿈은 당신이 진정으로 상대방과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투영한 꿈입니다. 또 특별히 싸우고 있지 않을 경우 그 인물과의 친목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아버지의 경우 당신이 윗사람이나 권력에 대한 불만 또는 사회적 위치에 대한 불만을 의미합니다. 어머니의 경우는 당신의 마음속에 자립심이 싹트기 시작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의 자존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가리키는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형제와 싸우는 꿈은?

    학교나 회사 등 일상에서 접하는 인간관계가 더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주위에 잘 어울리지 못하는 분들은 슬슬 고민이 해소될 때 일지도 모릅니다.

     

     

    애인과 싸우는 꿈은?

    상대에 대한 깊은 배려와 이해를 얻는 꿈입니다. 소위 말하는 역몽의 대표적인 꿈입니다. 지금보다 훨씬 둘의 거리가 좁혀지겠죠. 만약 싱글이 낯선 연인과 싸우는 꿈은 당신이 생각하는 이성의 이상상이 변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깨어나도 실망하지 않도록...

     

     

    부부싸움하는 꿈은?

    반려자와 싸우는 꿈은 지금까지 몰랐던 상대방의 일면을 알게 되는 징조입니다. 그 일로 인해 더욱 사이가 깊어지겠죠. 또 부부 등 거리가 가까운 인물은 드물게 같은 꿈을 공유하는 일이 있습니다. 어쩐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꿈의 화제를 꺼낸 결과 상대방도 같은 꿈을 꾸었다 라고 하는 신기한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말다툼하는 꿈은?

    누구와 말다툼을 하느냐에 따라 판단이 달라지겠지만 대부분의 경우가 내면을 갖추고 성장할 조짐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격렬한 말다툼을 하는 꿈도 거의 같은 의미가 됩니다만 정신적인 피로를 느끼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먹 싸움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경찰 사태가 될 수도 있는 중요하지만 꿈속에서는 기쁜 해프닝이 일어날 전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낯선 이성에게 매를 맞는 꿈은 멋진 만남이 시작되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른과 싸우는 꿈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큰 성장을 할 것임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자립심이나 독립심이 강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새 친구가 생기는 전조의 꿈입니다. 싸움의 내용이 격렬할수록 깊은 사이가 되겠죠. 위 항목에서도 여러 번 언급했듯이 낯선 이성의 경우 신경이 쓰이는 상대방의 등장을 의미합니다. 단 너무 자주 이 꿈을 꾸는 경우는 자신 안에 일어나는 갈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마음을 기울이는 상대와 급접근하는 전조예요. 마치 의중의 상대에게 미움을 사 버릴 것 같은 꿈입니다만 지금까지의 항목과 같이 좋아하는 사람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싸움 중에 인상 깊은 문구를 들었다면 그 말과 관련된 사건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싸움을 중재하는 꿈은?

    당신에게 정확한 조언을 해 줄 협력자가 나타날 전조입니다. 아이들끼리의 싸움 중재에 들어가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의지할 수 있는 강력한 아군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대로 당신이 싸움의 중재에 들어가는 꿈은 의사 교환에 문제가 있는 것을 가리키므로 주의해 둡니다.

     

     

    시비가 붙은 꿈은?

    지금까지의 싸우는 꿈과는 달리 당신의 수고를 번거롭게 하는 문제가 일어날 전조입니다. 다만 걸어온 싸움을 받아서 말다툼을 하거나 격렬한 싸움을 하는 꿈이라면 나도 모르게 기쁜 해프닝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싸움꿈해몽, #싸우는꿈해몽, #친구와싸운꿈, #엄마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형제와싸우는꿈, #애인과 싸우는꿈, #부부싸움꿈, #말다툼하는꿈, #중재하는꿈, #시비가붙은꿈, #언쟁하는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