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를 본 꿈, 아내가 아픈 꿈, 아내가 죽은 꿈, 아내꿈해몽
    꿈해몽 2020. 5. 16. 23:15

    꿈에 아내를 안아주는 것은?

    아내와의 이별이나 별거를 예고한다.

    꿈에 아내와 헤어지는 것을 보면?

    당신은 아내를 더욱 사랑하게 될 것이다.

    꿈에 시끄러운 아내를 얻은 것은?

    삶이 활기차고 편안하며 행복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아내가 다른 사람과 간통하고 있는 것을 꿈에 봤다면?

    지금 상황에 대해 매우 불만스럽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이다.

    자신의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시집가는 꿈을 꾸면?

    아내가 재앙 등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예시하고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아내가 죽는 꿈을 꾸면?

    장수하고 부부가 화목해진다는 뜻이다.

    죄수는 아내와 싸우는 꿈을 꾸면?

    곧 아내를 만나고 부부의 사랑을 받는 꿈을 꾼다.

    홀아비는 고인이 된 아내를 꿈꾸면?

    교양 있는 여인과 결혼해 부인이 자신의 사업 보조자가 된다.

    남자는 아내가 인사불성이 되는 꿈을 꾸면?

    아내가 출산을 앞두고 곧 귀여운 아이를 얻게 될 것임을 예시한다.

    결혼한 남자는 아내가 갑자기 쓰러져 혼수상태에 빠진 꿈을 꾸면?

    아내가 유산할 기미를 보이면 제때 병원에 가서 재검사를 해 모자의 건강을 확인해야 한다.

    꿈에 아내가 바람을 피우면?

    현 상황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했지만 오히려 각별한 노력으로 승진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고 부부의 정이 더 나기도 했다. 최근 아내와 싸운 적이 있는 남편이 아내의 불륜을 꿈꾼다면 부부 사이가 좋아질 것임을 예고한다.

     

     

    아내와 다투는 꿈을 꾸는 것은?

    가정의 화목 삶의 행복을 상징한다. 오랜만에 아내를 만나는 사람은 그녀와 싸우는 꿈을 꾸고 아내를 곧 만나겠다는 뜻을 나타내다.

    꿈에 아내를 때리는 사람을 보면?

    당신이 재산을 잃는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의 병을 보면?

    재물을 잃는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를 구타하는 꿈은?

    아내의 도움을 얻는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가 칼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면?

    아이를 낳는 일이 빠르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가 칼을 가지고 있으면?

    아들을 낳는 것을 보았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의 짙은 화장을 보면?

    반드시 무엇을 나눌 일이 있다. - 돈황본몽서.

    꿈에 처를 보고 기뻐하면?

    사람의 재력을 얻는다. - 돈황본몽서.

    꿈에 처자를 보면?

    큰돈을 얻는다. - 돈황본몽서.

    꿈에 아내가 쉬는 것을 보면?

    부수입을 얻는다. - 돈황본몽서.

    나의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시집가는 꿈은?

    주된 가업은 사라지고 은밀한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고 집안이 공허하며 불길하다. - 몽림현해

    아내가 병에 걸린 꿈은?

    집안에 탈이 생긴다. - 단몽 비서

    꿈에 아내가 애인이 되는 꿈은?

    사는 곳은 음기가 넘치고 양기가 쇠하여 이주하는 것이 좋다. - 몽림현해.

    아내가 비단옷을 입은 꿈은?

    귀한 자녀를 낳다. - 주공해몽

    꿈에 당신이 아내의 충정을 의심하는 것을 보면?

    나쁜 사람이 있거나 마음이 좁은 사람이 당신에게 영향을 준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꿈에 당신의 애인이 다른 결혼을 한다고 의심한다면?

    당신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경쟁 상대들을 무찌르려고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내가 새로운 애인을 사귀는 꿈은?

    온갖 방법으로 자신을 모함하려 하고 스스로도 막을 수 없어 손해를 볼 수 있다.

    기혼남이 새로운 애인을 사귀는 꿈은?

    현실적인 생활 상황에 대한 불만을 예고하고 있지만 자신의 능력에 한계를 두어 난국을 타개할 수는 없다.

    기혼녀는 애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사랑을 위해 제3자를 무찌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자신의 사랑을 지키고 승리도 결국 당신의 몫이다.

    미혼남녀가 꿈에 상대방에게 새로운 기쁨을 주는 것은?

    길조이다. 사랑은 더욱 달콤해지고 서로를 깊이 사랑하게 될 것이고 머지않아 부부가 된다.

    새로운 기쁨과 사랑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은?

    성에 굶주리는 징조이고 또 자신만의 감정에 집착하지 않는 꿈을 꾸는 것이다.

    꿈에 새로운 애인과 언쟁이 벌어지면?

    도둑이 제 집을 찾아다녀 재산이 크게 유실되고 집안에 불행한 일이 생긴다.

     

    #아내를본꿈, #아내꿈해몽, #아내를안아주는꿈, #아내와헤어지는꿈, #아내가시집가는꿈, #아내가죽는꿈, #아내와싸우는꿈, #아내가바람을피우는꿈, #아내가아픈꿈, #아내와싸우는꿈, #아내를때리는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