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레스 입는 꿈/드레스 사는 꿈/ 드레스 고르는 꿈-드레스 꿈해몽
    꿈해몽 2021. 2. 3. 17:13

    드레스를 고르는 꿈은?

    드레스를 고르는 꿈은 현재 연애 대상이 될 만한 남자를 찾고 있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선택한 드레스가 연한 색일 경우 연애에 대해 소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연애를 하고 싶은 의욕이 생겼을 겁니다. 멋진 남자를 만나기 위해 한 발 내디뎌 보세요.

     

     

    드레스를 사는 꿈은?

    드레스를 사는 꿈은 연애 대상의 수를 나타내고 많은 드레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사는 꿈은 연애 대상의 크기를 의미합니다. 이 꿈의 경우는 어떤 기분이나 기준으로 드레스를 선택했는지가 중요합니다. 현실에서도 연애 대상 중에서 연인 후보를 고르는 힌트일 수 있습니다.

     

     

    드레스를 입는 꿈은?

    자신이 드레스를 입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매력이 높아지고 있으니 좀 적극적이 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러나 드레스를 입는 꿈에 또 다른 해석이 있어 자신의 자기 현시욕이 나타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마음 한 켠에 모두에게 주목받고 싶은 눈에 띄고 싶은 마음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예쁜 드레스를 입는 꿈은?

    예쁜 드레스를 입는 꿈은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연애운을 비롯해 인간관계와 업무운 재물운이 높아지고 있어요. 여성으로서의 매력도 올라가고 최고의 컨디션이겠지요. 자신의 세계를 펼치기 위해서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드레스를 입고 기분이 좋은 꿈은?

    드레스를 입은 꿈에서 밝은 기분이 들거나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꿈은 현재 자신의 연애나 결혼이 순조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또 앞으로 연애운이 상승해 나가는 의미도 있습니다. 자신이 아직 순탄치 않다고 느끼셔도 괜찮습니다. 멋진 만남을 갖게 되고 결혼으로 진전하는 등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드레스를 입고 어두운 기분이 드는 꿈은?

    드레스를 입고 어두운 기분이 되어 버리거나 꿈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등의 꿈은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나의 연애나 결혼에 대해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다고 보는 꿈입니다. 누구나 잘 될 때도 있고 안 될 때도 있어요. 잘 안 될 때도 긍정적인 마음을 갖도록 합시다.

     

     

    드레스가 어울리지 않는 꿈은?

    멋진 드레스를 입었는데도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느껴지는 꿈은 현재의 연애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세요. 스스로 긍정적으로 행동을 하는 것으로 해결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드레스를 스스로 만드는 꿈은?

    드레스를 스스로 꿰매는 만드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스스로 드레스를 만드는 것처럼 스스로의 힘으로 연애를 진전시킬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거나 교제중인 상대와 결혼의 이야기가 나오는 등 새로운 전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들고 있는 드레스가 어두운 색일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짝사랑하는 상대나 교제 중인 파트너에게 뭔가 트러블에 휘말릴 수 있는 경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래된 드레스가 나오는 꿈은?

    낡은 드레스가 꿈에 나오면 연애에 지쳐있다는 경고 꿈이에요. 연애나 결혼에 대해 트라우마와 불쾌한 감정을 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조금 쉬어 봅시다. 시간이 지나면 또 연애나 결혼에 대한 행동을 일으키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기분이 오르면 운기도 상승할 거예요.

     

     

    너덜너덜한 드레스를 입는 꿈은?

    너덜너덜한 드레스를 입는 꿈은 현재 연애에 지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괴로운 경험이 있어서 연애에 대해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겠지요. 초조해하지 말고 지금은 연애는 쉬는 것도 중요해요. 조금 있으면 다시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죠.

     

     

    큰 드레스를 입는 꿈은?

    큰 드레스를 입는 꿈은 연애에 대해 기대가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사랑을 할 수 없는 타입이라고 스스로 단정짓고 있지 않습니까. 이 꿈을 꾸면 조금 더 연애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봐요. 큰 드레스의 꿈은 자신의 등을 밀어주는 응원의 꿈입니다.

     

     

    드레스가 더러워지는 꿈은?

    연애에 대해서 부정적인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륜 외도 등 연애에 주의하세요. 특히 웨딩드레스가 더러워지는 꿈은 불륜을 의미합니다.의 연한 태도와 강한 의지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러워진 드레스에서 새 드레스로 갈아입는 꿈은 불성실한 사랑을 분명하게 거절하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드레스가 찢어지는 꿈은?

    드레스가 찢어진 꿈은 연애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특히 핑크색의 드레스가 찢어지는 꿈은 연애에서 쇼크한 사건이나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겠지요. 웨딩드레스가 찢어지는 꿈은 결혼의 파탄을 암시하고 있어요. 찢어진 드레스를 갈아 입는 꿈의 경우는 자신의 회복 속도를 나타냅니다. 실연을 당해도 곧 회복할 수 있어요.

     

    #낡은 드레스 꿈, #드레스가 찢어지는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